[D코드] 나의 맘 받으소서


    가사

    나의 맘 받으소서
    오셔서 주님의 처소 삼으소서
    나의 전부이신
    주여 내 맘을 받아주소서

    나의 맘 받으소서
    오셔서 주님의 처소 삼으소서
    나의 전부이신
    주여 내 맘을 받아주소서

    오 나의 맘을 주님께 열었으니
    주여 내게 오셔서
    내 맘에 거하여주옵소서
    주가 기뻐하는
    주의 성전되게하소서

    나의 맘 받으소서
    오셔서 주님의 처소 삼으소서
    나의 전부이신
    주여 내 맘을 받아주소서

    주여 내 맘을 받아주소서
    주여 내 맘을 받아주소서


    반응형

   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