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G코드] 하나님이시여 나의 모든


    가사

    하나님이시여 나의
    모든 죄를 도말하소서
    주의 자비를 좇아
    내 죄악을 깨끗이 씻기소서
    중심에 진실함을
    하나님께서 원하시오니
    우둔한 나의 속에
    당신의 지혜를 알게하소서
    하나님이시여 내 안에 정한
    마음을 창조하시고
    내 안에 정직한 영을 주사
    새롭게 하옵소서

    하나님이시여 나의
    모든 죄를 도말하소서
    주의 자비를 좇아
    내 죄악을 깨끗이 씻기소서
    중심에 진실함을
    하나님께서 원하시오니
    우둔한 나의 속에
    당신의 지혜를 알게하소서
    하나님이시여 나를 우슬초로
    정결케하시고
    주님의 구원의 즐거움을
    내게 회복시키소서

    나의 구원 나의 하나님이여
    내 혀가 주의 의를 노래하리라
    주여 내 입술을 열어주소서
    내 입이 주를 찬송하며 전하리

    나의 주 하나님이시여
    내 안에 정한 마음을 창조하시고
    내 안에 정직한 영을 주사
    새롭게 하옵소서
    하나님이시여 나를 우슬초로
    정결케하시고
    주님의 구원의 즐거움을
    내게 회복시키소서

    반응형

    'G코드 찬양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[G코드] 주의 친절한 팔에 안기세  (0) 2021.08.10
    [G코드] 죽임 당하신 어린양  (0) 2021.08.09
    [G코드] 지존하신 주님 이름 앞에  (0) 2021.08.08
    [G코드] 하늘과 땅 가득한  (0) 2021.08.06
    [G코드] 호산나  (0) 2021.08.05

    댓글